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지름

GTA5 소장판 지름! 개봉기 설치기

다 아시겠지만.. 롯데마트몰 55,000원 + 쿠폰/포인트 가능으로 최저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본등급 쿠폰적용하면 못해도 5만2천원대로 보면됩니다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와 군단의 심장 이후로 간만에 소장하는 게임이네요..

 

박스가 쓸데없이 커서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브로마이드가 들어있더군요ㅋ

 

 패키지 후면

 

 참지못하고 브로마이드 먼저 펼쳐보았습니다 포스가 철철~

 

겁나짱쌘 이모? 아니 고모등장 

이쪽면은 엄마크리?!로 인해 숨겨놓도록... 

 DVD케이스와 부가물 패키지

 

 DVD케이스 뒷면

 

  DVD케이스 오픈

 

 이렇게 디스크가 층층으로 쌓여진 케이스는 처음봤습니다 ㄷㄷ  (순간 장동민인줄 ㅋ)

한장으로 담기 애매할정도로 깁니다 

 

 무려 총 7장... 50기가의 위엄 케이스가 은근 묵직합니다

온라인 설치도 가능하긴하나 뻑난거 확인해볼라면 노가다를 해봐야알듯--

1번 디스크 바닥에 기스가 약간있어서 불안한데...

간만에 DVD드라이브 바람들어가는 소리좀 들어볼까?

 

 부가물 개봉

설명서, 보너스카드, 게임레벨지도

설명서 뒷면에 가장 중요한 인증키가 적혀있습니다

 

 ↑지도↓

 

 

[온라인 설치기] 언행불일치

 

락스타 소셜클럽 가입후 게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인증키를 입력합니다

선착순 이라고 들었는데 다행이 보너스 머니도 적용되어있군요

인증후 GTA 5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드디어 설치를 하려는 찰나..

아뿔싸 용량 확보하는걸 잊었다.. 결국 퇴짜를 맞고

게임 5개정도를 지우고나서야 설치 시작!

 

속도는 기가인터넷을 사용시 10메가에서 36메가까지 오르락 내리락하는데

평균 20메가정도는 나오는 모양입니다

13.54기가 정도에서 오류가났는지 계속 무한다운로드 현상에 걸렸는데

다행이 일시중지했다가 다시 시작하니 해결됐습니다

 

현재 시각 새벽1시.. 철야 다운로드중입니다ㅋ 이제 50% 받았네요

무한다운로드 버그가 중간중간 수시로 걸리네요 후~ 쉣!

속도가 0이되면서 오류도 한번 나고 이런 삐~

플레이는 내일 해봐야겠습니다 ㅂㄷㅂㄷ..

 

드디어 설치가 완료됐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다운로드중에 또 무한다운로드가 걸렸는데

 이번에는 아예 취소후 재실행을 해야 해결되더군요

서버나 다운로드 방식이 영 좋지않은 것 같군요

그런 의미에서 凸를 드립니다

 

ps. 역시나... 런처 다운로드 방식이 좋지않아서 우려했던대로 파일이 약간씩 깨지는 문제가있더군요;

초반에 해안가 미션에서 같은곳에서 두번이나 같은오류로 팅겨서 검색해보니

다운로드중에 깨지는 문제가 국내건 해외건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체크포인트가 상당히 멀어서 두번째도 오류가떠서 얼마나 열받았는지; 호울리쉿!

스팀판은 잘받아지기도하고 파일체크기능을 돌릴 수 있는데 소장판은 안습이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어느 유럽사람이 GTA5 전용 CRC체크 툴을 배포해서

10분정도 체크후에 깨진 파일만 삭제하고 업데이트 받는식으로 해결가능합니다